아우디 코리아 레전썰 갱신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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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춤추는어피치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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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트론 55의 경우 원래 트윈 모터가 들어간 차량인데 트라이모터 들어간 차량이 국내 3-6대 가량 풀렸다 함.
(아우디 어드바이저 피셜)
이 발언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냐면...
1. 어드바이저 말이 사실일 경우
'국토부' 정식 인증 받지 않은 차량이 판매된 가능성이 큼
(트라이 모터 들어간 이트론S가 있는데 하위 트림에 인증비 수천써서 인증 받았을 가능성은..음...)
상황에 따라 국토부빔 한번 더 처 맞을 수도 있음.
무엇보다 추후 차량에 문제 생겼을 때 수리가 굉장히 번잡하고 비용 또한 오름.
(해당 차량 정비 시 부품 수입 등의 문제)
2. 어드바이저 말이 틀릴 경우
동네 정비소도 아니고 아우디 '정식' 직원이 차량에 대한 '파악'조차 제대로 못하고 있는거임 ㅋㅋㅋㅋㅋ
뭐가 됐던 가불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우디 코리아...여긴 도대체 뭐 하는 곳일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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