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자 테슬라 논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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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제조사와 다르게 테슬라는 기능이나 부품을

수시로 변경하는 것으로 유명함

생긴건 똑같아 보여도 2019년식과 2023년식

각각 타보면 세부적으로 아예 다른 차임

범퍼 초음파 센서를 없애기도하고

퍼포먼스 트림 리어 브레이크를 너프 하기도 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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퍼포먼스 트림 오너들이 많지도 않고

후륜 브레이크는 제동에 큰 영향은 없어서

빡치지만 넘어간 것으로 보임..

아무튼

최근 5499만원으로 파격적인 특가

모델 Y 스탠다드의 전륜 브레이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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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4P에서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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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P ...?

너프 먹은 2P 캘리퍼 인증이 올라옴

공장에서 뭔가 잘못 만들어진거 아니냐 하는

댓글 반응에 놀란 마음에

차주는 서비스센터로 달려갔으나

센터 직원 왈 이게 왜이래 시전 ㄷㄷㄷ

뒤이어 인도 받은 오너들도 2P로 바뀐 걸 확인

했는데 그와중에 복불복으로 4P 받는 차주도 있음

(테슬라 부품 변경시 예전부터 유구한 역사와 전통..)

1 .안전에 직결 된 부품인데 말도 없이

크게 너프 때리는건 심각한 문제 아니냐

2 . RWD 출력에 4P는 과하다

분함과 어그로가 섞여있는

오늘자 테슬라 코리아 혼돈의 도가니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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